항공기계공학과 학과사무실에서 근무할 근로장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, 희망하는 학생은 기한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- 아 래 -
1. 신청자격
가. 항공기계공학과 2, 3학년 1학기 재학생(복학 예정자 포함) 중 국가근로 가능자
선발 후, 국가근로 불가능으로 확인될 경우 근로가 취소됨.
*제외자 : 휴학생 및 산업체위탁생
2. 선발기준
가. 근면 · 성실한 자
나. 부서의 특성(전화 응대, 민원안내 등)에 맞는 자
다. 기존 근로 학생들과의 스케줄 조절 후, 적합하다 판단되는 자
*우대사항: 컴퓨터 활용 능력이 있는 자, 학교 근처 거주자, 국가근로 가능한 자, 2025-2학기 연속 근무 가능한 자
3. 선발절차 : 첨부 양식 작성 후 메일로 제출 (flyingmec@inhatc.ac.kr)
4. 선발일정
가. 서류제출 : 2025. 02. 02. (일) 23:59 까지
나. 면접일: 2025. 02. 04. (월) ~ 2025. 02. 07. (금) (5일 중 택1, 시간 조절 가능, 항공기계공학과 학과사무실(6호관 112호) 방문)
다. 합격자 통보 : 2025. 02. 10. (월) (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)
5. 근로기간 및 시간
가. 근로기간 : 2025학년도 1학기(2학기까지 가능자 우대)
나. 근로시간 : 면접 시 합의
6. 유의사항
가. 선발 후 근무태도나 출결사항 등 문제발생 시 근로 종료
나. 휴학, 자퇴, 조기취업, 현장실습, 입원, 해외여행 등의 사유 발생 시 즉시 보고 후 근로 중지
다. 허위근로 및 부정근로 적발 시 해당 지원 장학금 전액 반납
7. 문의 : 항공기계공학과 사무실 (☎ 032-870-2160)
- 첨부파일